워킹데드 시즌10 6화 다운로드

확장 된 에피소드와 새로운 독점으로 시즌 10을 따라 잡기. 시즌 10에 대한 초기 비판적 반응은 매우 긍정적이었습니다. [31] [32] 썩은 토마토에 대한 비판적 합의는 “카메라 앞과 뒤에서 몇 가지 변화가 TWD가 새로운 이야기와 무서운 새로운 적을 위한 공간을 만들어 줄 수 있게 해주며, 이를 통해 새로운 이야기를 할 수 있는 공간을 만들어 내고 있다”고 말합니다. [31] 시즌 시사회에 대해 언급하면서 Comicbook.com “완벽한 복귀”라고 불렀다. 디사이더는 에피소드가 “워킹 데드만이 할 수 있는 방식으로 총체적이고, 무섭고, 큰 예산의 스토리텔링이다. 시즌 10은 이미 유망한 출발을 하고 있다”고 말했다. 그리고 포브스는 “글은 지점에 남아, 방향은 단단하다. 쇼는 여전히 좋은 장소에 있습니다.” [32] 우리는 위스퍼가 돌아올 경우에 대비하여 훈련을 계속하는 오션사이드의 그룹과 함께 다시 픽업합니다. 우리의 영웅들이 문명의 개념을 고수하기 위해 고군분투하면서 긴장감이 높습니다. AMC 프리미어로 업그레이드하여 시즌 프리미어 캐스트 테이블 읽기를 시청하세요.

당신이 따라 잡을 필요가있는 경우, 또한 AMC 오리지널 웹 사이트에서 워킹 데드 시즌 10의 이전 다섯 에피소드입니다. 워킹 데드의 영국 팬들은 11월 11일 월요일 오후 9시(GMT)에 폭스 UK에서 6화를 시청할 수 있습니다. 워킹 데드 시즌 10은 오늘(11월 10일 일요일) 밤 9시(미국 AMC)에서 방송된다. 미드 시즌 피날레에서는 알렉산드리아가 고위험 임무를 수행하는 동안 오션사이드에서 싸움이 긴장을 유발합니다. 2019년 10월 6일 AMC에서 방송된 미국 의 종말 이후 공포 드라마 `워킹 데드`의 10번째 시즌. 시즌 후반부는 2020년 2월 23일에 공개될 예정입니다. [1] 프랭크 다라본트가 텔레비전용으로 개발한 이 시리즈는 로버트 커크먼, 토니 무어, 찰리 애들라드의 시조 만화 시리즈를 기반으로 합니다. 총괄 프로듀서는 커크먼, 데이비드 알퍼트, 스콧 M. 김플, 안젤라 강, 그렉 니코테로, 조셉 인카프레라, 데니스 허스, 게일 앤 허드, 강형구, 2년 연속 쇼러너로 출연한다. [2] 워킹 데드 시즌 10은 온라인으로 스트리밍할 수도 있습니다. 여기에 좀비 종말 드라마의 최신 에피소드를 볼 수있는 모든 방법이 있습니다.

워킹 데드의 에피소드는 유료 아마존 프리엠 비디오를 통해 볼 수 있습니다. 워킹 데드의 첫 9시즌은 시즌 10의 처음 5개 에피소드와 함께 플랫폼에서 스트리밍할 수 있습니다. AMC 프리미어 독점. 출연진과 제작자는 시즌 10에 대해 토론하고 샌디에이고의 라이브 패널 토론에서 팬의 질문에 답변합니다. NOW TV 고객은 각 할부 폭스 영국에서 방영 된 후 워킹 데드의 에피소드를 볼 수있을 것입니다. 훌루 고객은 또한 설교자 및 워킹 데드 공포와 같은 다른 AMC 쇼와 함께 워킹 데드의 에피소드를 잡을 수 있습니다. 워킹 데드 시즌 10은 매주 일요일 저녁 미국의 AMC와 영국 폭스에서 매주 월요일에 방송됩니다. 에피소드 6은 본즈라고 불리며 캐롤(멜리사 맥브라이드가 연기)과 대릴(노먼 리더스)이 위스퍼러스의 리더인 알파(사만다 모튼)에게 가려고 하는 것을 볼 수 있습니다. 또한 에피소드에서, Negan (제프리 딘 모건)는 워커의 그룹에 가입하도록 강요한다. 당신이 에피소드를 놓치지 않을 보장 그래서 온라인 워킹 데드를 볼 수있는 여러 가지 방법이 있습니다. 미국 시청자는 유효한 케이블 구독이 있는 경우 AMC에서 방영되는 에피소드와 동시에 워킹 데드의 에피소드를 온라인으로 시청할 수 있습니다.

2019년 7월, 토라 버치와 케빈 캐롤이 캐스팅되었다는 사실이 발표되었다. 자작나무는 위스퍼의 일원인 감마를 연기하고, 캐롤은 가족을 찾는 생존자 버질을 연기한다. [7] 매기 그린으로 쇼에 로렌 코한의 상태에 대해, 쇼러너 안젤라 강 7 월에 말했다 2019, “난 그냥 우리가 그것에 노력하고 있다고 말할 것이다.” 코한은 TV 시리즈 위스키 카발리에에 출연하기 위해 아홉 번째 시즌에 워킹 데드를 떠났지만, 그 시리즈는 한 시즌 후에 취소되었습니다. [27] 2019년 10월, 강백호는 코한이 시즌 11에서 정규 시리즈로 복귀할 것이라는 확신을 주었지만, 시즌 10 후반기에 출전할 것을 암시하기도 했다.